구분 |
제 3회 해커톤 |
---|---|
접수 방법 |
1차 : 기획자 접수(아이디어 기획서) |
팀 인원 |
최대 5명 |
팀 구성*** |
1. 팀 구성 후 참여 가능(팀 내 인원 및 담당 준수) |
* 개발자 접수 : 디자이너, 프로그래머가 아이디어 없이 해커톤에 참여
* 예선 통과된 작품들의 요약서를 확인(예선 심사 후 게시판에 공개) 후 제작에 참여하고 싶은 팀에 참가 신청
*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프로그램(Java, 포토샵 등) 활용 필요
** 군 분야전문가 : 아이디어에 해당하는 분야의 군 전문가를 포함하여 팀빌딩(민간인의 군 실정을 이해하는데 도움)
따라서, 민간인으로만 구성된 팀은 기획서 접수 시 최대 인원 4명으로 구성
* 본선 진출 팀(민간팀)에 대하여 1명 배정, 군 장병 및 혼합팀은 미배정
*** 1인이 기획자, 디자이너, 프로그래머 중복 담당 가능
· 접수기간 : '20. 0. 0. ~ 0. 0. 정오까지
- 군 장병팀, 민군 혼합팀, 민간팀 모두 구성 가능, 중복팀 참여 불가능
- 최종 팀 구성인원은 최대 5명(팀 내 기획자, 디자이너, 프로그래머 1명씩 필수 포함)
* 팀빌딩은 개발자(디자이너, 프로그래머)가 필요한 경우 신청, 응모지원서 내 팀빌딩 희망 항목 표시
예선심사 후 팀빌딩 신청 팀에 대하여 아이디어 요약서는 공개되며, 개발자 접수를 통해 인원 모집 후 팀빌딩
- 공지사항 내 붙임 파일 작성 후 지원, 서명은 반드시 자필로 서명
* 팀원 중 1인 이상은 20년 10월 31일까지 현역 신분 유지되어야 함
· 접수기간 : '20. 0. 0. ~ 0. 0. 정오까지
-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활용 필요
* 노트북 및 태블릿 등 전자기기 개인별 지참
- 공지사항 내 붙임 파일 작성 후 지원, 서명은 반드시 자필로 서명
- 개발자 접수 기간 중 게시판에 게시되는 요약서를 확인 후 참여 희망팀에 지원
- 아이디어별 선착순 접수 / 단,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 함께 지원시 우선권 부여
* 미지원 팀은 전체 선착순 기준으로 개별연락
- 팀빌딩 일자 : 멘토링 시 '20. 0. 0.
- 멘토링 시 개발자와 기획자 간 팀빌딩 수행(개발자 접수 시 신청했던 우선순위에 따라 팀 매칭)
- 멘토링 시 팀빌딩 및 아이스브레이킹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