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35059
작성일
2023.03.17 16:03
수정일
2023.07.21 10:07
조회수
337

※참가 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안내(접수 오류 포함)※

해커톤 참가 서류 제출시 유의 사항 안내드립니다.
- 저작권 및 개인정보 동의서 : 팀 인원별 작성하여 제출
- 아이디어 기획서 및 요약서 : 세로 기준이며 1페이지당 1면 작성(1페이지당 2면 X)
- PDF 암호는 해제(암호 설정시 심사 불가)

참가신청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.
[인터넷 www.공군해커톤.kr → 해커톤소개 → 참가신청]

접수기간 시작일 기준 00:00 오픈 예정이며 마감일은 접수량이 많아
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접수 하길 권장 드립니다.

<<접수 오류(무반응, 무한로딩등) 안내 사항>>
- 일부 PDF 호환 문제로 예상되는 접수 오류가 식별되었으며 원인 파악중입니다.
- 대처 방안
1. 지원서 페이지에서 참가 동기, 문의 사항의 내용을 간단하게 입력 후 진행(이후 지원서 수정 페이지를 통한 내용 수정)
2. 첨부 파일 PDF를 임의의 다른 PDF 파일로 대체하여 접수 진행(이후 지원서 수정 페이지를 통한 첨부 파일 변경)
3. 위 사항으로 해결 불가시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.(042-552-6249)


* 참가 신청을 하셨더라도 접수 기간내 언제든 수정 할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